내돈내산 제품리뷰

샛별배송 마켓컬리 추천상품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마켓컬리 첫구매,마켓컬리 배송)

파브리또슈 2021. 6. 10. 10:14

안녕하세요
슈마미예요!
오늘은 마켓컬리 추천상품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코로나 이후 온라인으로 장보는게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애용하는 마켓컬리입니다.
일단 제가 마켓컬리에서 자주 시키는 이유는
여태 시켜본 것 중 실패한게 거의 없었구요.
쿠폰이나 마감세일, 또는 특가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매 할 수도 있어서 좋고
샛별배송으로 시키면 남편 출근 전이나 아이 등원 전에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포장도 꼼꼼히 되어오구요.^^
그래서 오늘은 개취이지만 마켓컬리 추천상품 알려드리려고해요!

오늘의 장바구니입니다.
다른 것들은 제가 자주 시키는 것들이고,
오늘 처음 시켜 본 것은 미니두부와 한돈다짐육, 헬로바르미라는 피부 진정제를 사봤어요.
아무래도 저희는 세식구다 보니 두부 큰걸 사면 남는 경우가 많아서ㅠㅠ 미니 두부 시켜봤구요~
한돈 다짐육으로는 약고추장 만들어보려구요!
생각만해도 벌써 맛있네요......입맛 없을때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어요 ㅎㅎㅎㅎ

헬로바르미 피부 진정제는 우리 슈를 위한 아이템!
진정이 필요한 부분에 발라주면 된다고 하네요
롤온 형태라 쓰기 편할 것 같아요.

그리구 밑에는 제가 정말 자주 시키는 최애템입니다!

#금미옥쌀떡볶이
사실 떡볶이는 여러군데서 많이 시켜봤지만 저와 제 남편 입맛엔 이게 가장 취저입니다!
진짜 냉동 제품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떡이 정말 쫀득쫀득해요.
레시피대로만 한다면 진짜 바로 사먹는 느낌이예요 ㅎㅎㅎ
여기에 튀김 같이 먹으면 환상입니도 ♥︎
금미옥쌀떡볶이는 세일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세일할때 한번 겟해보세요ㅎㅎㅎ

두번째는 #일상미소다짐육
이건 진짜 초 강추템이예요!
진짜 자주 사고 있어요.
저는 신슈 주먹밥용으로 구매 하는데요.
신슈가 소고기 주먹밥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애호박,당근,양파,다짐육+굴소스 살짝 넣고 볶아서 동그랗게 만들어주면 너무 잘먹어요. 그래서 이건 거의 떨어지지 않게 쟁여두는 편입니다.

세번째는 #서울마님콩고물인절미
지난 장수상회 포스팅 본 분들은 아시져..?
제 아들이 떡돌이라는것을 ... 𖤐
이건 간식용으로 한번 살 때 2-3개씩 쟁여두고 있어요.
보통 주말에 아점먹고 점심과 저녁 사이에 밥 시간이 애매 할 때 주고 있어요ㅎㅎㅎ

네번째는 #사미헌갈비탕
이건 저희 식구들 모두 좋아해요!
정말 밥하기 싫은 날.. 데워먹으면 너무 편하고 좋아요ㅋㅋㅋ

다섯번째는 #쭈꾸미사령부
이건 진짜 저희 남편의 최애템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엄청 매워요.. 매운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힘드실거예요ㅠㅠ
정말 매운데 스트레스가 확 풀려요 ㅋㅋㅋㅋ중독되는맛.. 제가 친구들한테도 정말 많이 추천했어요 ㅋㅋㅋㅋ 그치만 저도 맵찔이라.. 이거 먹을땐 치즈랑 소면 필수입니다 ㅋㅋㅋㅋ
소면 삶아서 같이 먹어도 맛있구요.
다 먹은 뒤에 김가루 넣고 밥 볶아먹어도 맛있어요.

일단 오늘은 요기까지 쓰구요~
담에 또 마켓컬리 추천상품 가지고 와볼게요!
앗 그리고 혹시 이 글을 보고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인 아이디 lnr608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