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제품리뷰

여성 브레다 시계 추천(브레다 제인시계, 여자 손목시계,여름메탈시계)

파브리또슈 2021. 6. 11. 18:1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ㅋㅋㅋㅋㅋ

첫눈에 보고 반한 브레다시계!
그 중 전 제인시계를 구매했지만..
솔직히 브레다 시계 전부 다 예뻐요..
조만간 하나 더 살 것 같아요...........그만큼 예쁘단 소리입니다 ㅋㅋㅋㅋ

날 설레게 하는 배송.

너무 예쁘져ㅠㅠㅠㅠ
구매할때 시계줄 줄일 수 있길래
열씨미 팔목 사이즈 재서 기입했는데
제가 잘못 쟀는지 넘 크더라구요...
귀찮은거 딱 질색이라.. 늘 미루고 미루는 저인데..
시계를 당장 차고 싶은 마음엨ㅋㅋㅋㅋㅋ
혼자 셀프로 줄여보려고 유튜브에 열씨미 검색하다가
갑자기 내 시계 망가지면 어쩌지? 소중한 내시계 ㅋㅋㅋ 하면서 참고 다음날 시계방에 갔어요
시계줄 줄이는데는 5처넌!!! 뚝딱뚝딱 금방 줄여주셨어요.

브레다 제인시계 착용샷!
넘 예쁘쥬ㅠㅠㅠㅠㅠㅠ
진짜 골드와 하늘색의 조화라니...... 너무 예뻐요.
남편도 진짜 예쁘다고 ㅋㅋㅋㅋ
뭔가 유니크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진짜!!
청바지에 아무티나 입어도 잘어울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여름에 차기도 너무 시원해보이구요!
전 여름에 팔찌 차는 것보다 시계 차는게 더 좋더라구요♥︎

아무도 묻지않은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ㅋㅋㅋㅋ
저는 뭐 펀딩 기간에 구매해서 기본 할인을 받았는데
거기에 쿠폰까지 쓸 수 있어서 13만원에 구매했어요!
제인시계 색상은 실버와 골드가 있구요.
다시 보니까 실버도 예쁘네요..? 근데 전 저 골드+스카이 조합이 좋아서 ㅎㅎㅎㅎㅎ
여자 손목시계로 핵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