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일상들

부천 코로나 검사 후기(코로나 검사를 두번 받다니...코로나 검사 결과 통보 시간, 검사비용)

파브리또슈 2021. 6. 15. 20:28

안녕하세요 슈마미예요
저는 어제 코로나검사를 받고왔어요ㅠㅠ
밀접접촉자나 동선이 겹치거나 해서 받은건 아니구요.
갑자기 열이 나는거예요ㅠㅠ
무서워서 계속 불안할바에.. 그냥 후딱 받고 오자! 해서
월요일 오후에 다녀왔어요

전 부천에 거주하고 있어서
부천시 보건소에 전화를 했더니, 콜센터로 연결이 되더라구요~
현재 부천 코로나 검사 가능한 곳은 부천 종합운동장 선별진료소, 오정보건소, 소사보건소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저는 가장 가까운 부천 종합운동장 선별진료소로 갔습니다.
자차 이용해서 갔구요.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힘들지 않게 주차 할 수 있었어요.
다른 분들 보니 막 사진도 찍고 하시던데ㅠㅠ
저는 혹시나 내가 양성일까 하는 불안함에..
사진 찍을 겨를도 없었어서 사진도 하나 없네요ㅠㅜ
부천 종합운동장 선별진료소로 들어가시면 화살표로 쉽게 다 되어있어서 혼자 가셔서 당황하지않고 검사 받으실 수 있으세요~

첫번째 검사할땐 진짜 코할때 너무 아파서 눈물이 막 나왔거든요
근데 이번엔 좀 불편하긴 했지만 그정도는 아니였어요!

검사하고 바로 집으로....

저는 두번째 코로나 검사인데요. ㅠㅠ
작년 6월에 이어서 올해 6월도 ....
카톡 알람보니.. 작년 6월 14일.. 그리고 올해 6월 15일 ...
6월 왜케 힘들져....

암튼 진짜 밤새 제대로 잠도 못자고 새벽에 계속 깨고 ㅋㅋㅋ
진짜 결과 기다리는 내내 우리 가족이며..며칠동안 내가 만났던 사람들이 막 떠오르고ㅠㅠ 민폐 끼칠까 너무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ㅠ
얼마나 걱정이 됐으면 꿈까지 꾸고ㅠㅠ
음성나와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ㅠㅠ



첫번째 코로나 검사 받았을때는 코로나 검사 받고나니
밤부터 목이 미친듯이 아프더라구요..
음성 받고 바로 병원 가보니 편도염이였구요ㅠㅠ
이번엔 제 호르몬탓인걸로......
다시 한번 코로나의 무서움을 깨닫게 된 하루였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