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일상들

엄마의 일상 1(부천맛집,상동카페,부천읍천리382,부천 참치집,부천 룸식당)

파브리또슈 2021. 6. 9. 14:25

안녕하세요.
슈마미예요.

별거 없는 엄마의 먹부림 일상을 써보겠습니다!
사실은 어제가 제 생일이였답니다.ㅎㅎ


금요일부터 시작된 생일파티!

금욜은 시댁식구들과 저녁!
부천에 #미가원 이라는 고깃집인데요.
미리 룸으로 예약하고 갔더니, 조용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이날따라 술이 왜케 맛있었을까요...

아쉬워서 집에 가서 2차 하려고 ㅋㅋㅋㅋ 집 가는 길에 상쾌환두 사가고요.
진짜 상쾌환 효과 너무 좋더라구요!
숙취에 시달리시는 분들 술 먹고 한번 드셔보세요.

토요일은 친정 식구들과 참치 먹으러!
저희 가족이 자주 가는 부천 신중동역 근처 #이안참치 예요!
무한리필 참치집인데요.
저희는 실장 추천 세트로 1인 38,000원짜리 먹었어요~
참치는 계속 리필 가능하구요.
메로구이,새우튀김,우동,은행,콘치즈옥수수구이등등이 나오구여! 마지막엔 마끼와 알밥 중 선택해서 드실 수도 있어요!
여기도 룸이 2-3개? 정도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프라이빗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일요일은 언니네랑 같이 아빠 회사에 가보구요.
이날 너무 더워서 쩔어가지고.. 사진이 없네요.



그리구 생일날 ㅎㅎㅎㅎ
늘 생일 잘 챙겨주시는 울 아빠
저녁에 오래서 또 친정가서 소고기 먹고왔어요.

낮에는 요즘 핫한 부천 상동 카페 #읍천리382 다녀왔어요!
사실 여기도 벌써 두번째 방문
지난주에 가고 제가 인스타에 사진을 올렸는데 마침 친구도 가보고싶다해서 ! 또 갔어요 ㅋㅋㅋㅋ
저는 또 미숫가루 ㅋㅋㅋㅋㅋ넘 꼬소해요.
친구는 자몽레몬에이드인가 시키구요.
카야잼와플, 불고기 샌드위치 이렇게 시켰는데......
세상에 21,900원 나왔어요 ......
요즘 진짜 가격 사악한 곳 너무 많자나요ㅠㅠ
에이드도 요즘 한잔에 7-8천원 하는 곳 많은데 이정도면 진짜 굿굿 아닌가여..?
상동 카페 읍천리 382 강추합니다.

전 조만간 또갈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토끼로 가려주구요.
선물 인증샷
잘쓸게에♥︎

오늘은 넘 더워서 그런지 만사가 귀찮길래
또 배달 ... 살 언제 빼죠 진짜 이제 심각한데

많이 더우니 물 많이 드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그럼 전 다른 포스팅으로 또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