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일상들

주말일상(스타벅스,부천맛집추천,춘천토담닭갈비)

파브리또슈 2021. 6. 20. 23:04

안녕하세요.
주말일상 끄적이러 왔습니다.
주말 내내 너무 심한 미세먼지ㅠ ㅠ
토욜에 병원 댕겨왔더니 비염이라고 하네요.....


저 대학 다닐 때 중국에 두달정도 있었는데 진짜 그때도 공기 안좋을때 숨쉬기가 넘 힘들고 두통에 죽을 것 같아서 링겔 맞은 적도 있거든요ㅠ
먼지 안좋으면 바로 알아차리는 제 몸입니다....ㅠ


암튼 병원 다녀오는 길에 스타벅스 들려서
아아랑 케이크 사오구요.
이건 감성샷 ㅋㅋㅋㅋ

이건 현실샷입니다 ㅋㅋㅋㅋ
은근 무거워요.

집와서 먹기!
우린 아아 슈는 바나나우유 ㅋㅋㅋㅋ
저 바나나우유 키즈로 나온건데, 진짜 쪼끄매요!
애들 먹기 딱 좋은 크기더라구요. 씻고 바유~
요즘 자꾸 주지훈님의 목소리가 떠오르네요 ㅋㅋㅋㅋ

토욜은 남편이 열육아 해준 덕분에 좀 쉬다가,
저녁으로 매운 등갈비찜을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이 유명한 짤 아시죠?
#펜트하우스 주단태짤 ㅋㅋㅋㅋ

짠!
여기 진짜 찐맛집이예요 강추입니다
#부천맛집 ㅋㅋㅋㅋ
이름이 저해요등갈비찜인데! 맵고 간도 딱이고ㅠ 완전 제 스타일이라 밥 두공기 먹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밥까지 볶아먹으면 화룡점정!

그리구선 오늘..
일어났는데, 이렇게 해두고 도망간 두 남자....
신씨부자...

점심먹고 나가봅니다!
청량한 슈 패션 ㅋㅋㅋㅋㅋㅋ 오늘의 #ootd 입니다.

카페와서 우걱우걱
슈랑 카페가면 오래 못있어요..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탁구공 같은 우리 슈 ..
고삐 풀린 망아지 같은 우리 슈..
전생에 탁구공 아님 망아지였을 것 같아요.....^^

마싯니?
우리 슈는 크로플을 참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

화났니? ㅋㅋㅋㅋㅋ
귀여운데 말을 지지리 안 들어요....
6살 되니 말대꾸도 대박이예요.
모든 6살이 그런건가요..? 제발 그렇다고 말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너무 힘든 #육아 ....

그리구선 집으로 가는 길!
다시 달려보자!


슈가 자전거 안탄다고 해서...

애비가 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장 내려앉은거 아니지?
바퀴 빵꾸난거 아니지?

갑자기 급 라이딩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간둥이예요....

저녁은 #춘천토담닭갈비 !
인터넷으로 팔길래 소금닭갈비 시켜봤어요 ㅎㅎㅎ
너무 편한 세상...
에어프라이어에 25분 굽굽해주면 춘천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도 조금 굽고요.
삼겹살이랑 닭갈비 뇸뇸뇸
슈는 닭갈비가 맛있었는지 밥 리필했어요 ㅋㅋㅋㅋ
한 팩 더 있으니 내일도 굽굽 해줘야겠어요.

우리 슈.. 열심히 알파벳 쓰기 연습도 하구요.
유치원에서 시험 본대요.ㅋㅋㅋㅋㅋ
J랑 S가 요상하지만.. 대문자랑 소문자 섞여있지만...
괜찮아 ㅋㅋㅋㅋㅋ 잘했어...


그리고 이틀동안 후숙시킨 메론!
네트백 같은 귀여운 메론 ㅋㅋㅋㅋ

후식으로 뇸뇸뇸
너무 달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갑자기 골든벨 놀이 하는 슈랑 슈애비...
모자 쓰고 ㅋㅋㅋㅋ 모자에 포스티잇도 붙이구요...

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본 건 있어서
엄마 미안해 이런것도 쓰네요...^^
응 탈락이야 ..
ㅋㅋㅋㅋㅋ

이렇게 주말도 지나가네요ㅠㅠ
모두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 한 주도 행복한 한 주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