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놀아요

부천 상동역 상무초밥 초밥 맛집입니다~(가격, 위치)

파브리또슈 2021. 6. 16. 19:24

안녕하세요 슈마미입니다!
오늘은 갑분 초밥 포스팅을 ㅎㅎㅎㅎ
어제 남편이 얀센 백신 맞았거든요~
자기 몸보신해야된다고 ㅋㅋㅋ
초밥 먹자고 해서 배달을 시켜먹기로 했어요!
원래 저희가 좋아하는 초밥집은 따로 있는데요~
하필 거기가 딱 화요일 휴무라 ㅠ ㅠ
어쩌지하다가... 지나갈때 봤던 상동역에 위치한 상무초밥이 생각났어요!
지나다닐때마다 사람이 꽤 있어서 맛있나 궁금했거든요
부천 상무초밥은 상동역 8번출구로 쭉 나오시면 바로 있어요!  접근성 갑이쥬? ㅎㅎㅎㅎㅎ

저희는 스시 모리아와세 도시락(12P) 두개를 주문했어요!
하나당 가격은 18,000원이였습니다!
여기에는 광어,도미,묵은지,연어2, 아카미,한치,메카,초새우,간장새우,장어,후토마키 이렇게 들어있구요.
모리아와세 도시락 이외에도 오늘의 스시나 모듬스시 등 가성비 좋게 먹을만한 메뉴가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

배달이 왔는데 뭔가 엄청 많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냉모밀은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그리구 특이하게 캔녹차를 주시더라구요!
(사실 아직 맛은 안봤어오 ㅋㅋㅋ) 생각난김에 낼 먹어봐야겠어요:)
일단 받자마자 좋았던건 포장이 너무 꼼꼼하게 잘 되어있다는 점!!!! 간혹 막 배달오면 흘려서 오거나 그런 경우가 많은데 상무초밥은 그런게 1도 없었어요!
장국도 너무 따뜻하게 잘 왔구요~ 따뜻하다못해 뜨거웠어요.

이건 초밥 도시락 박스인데요~
뭔가 핑크색이라 안에 예쁜 쿠키가 들어 있을 것 같은 패키지네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얇을 종이로 한번 더 막아져?있구요.
거의 뭐 초밥 언박싱이네요 ㅋㅋㅋㅋㅋ

오픈오픈~
아 근데 제가 사진을 너무 못찍은 것 같아요ㅠ ㅠ
실제 비쥬얼은 더 좋았는데말이져...

크... 초밥 너무 좋아요
전 사실 성인 된 후로 초밥, 회 이런걸 먹기 시작했거든요~
그 회의 물컹물컹한 느낌이 너무 싫었달까요...? ㅋㅋㅋㅋ
근데 지금은 없어서 못먹습니다.

장어랑 후토마키는 별도로 담아주셨어요~
후토마키는 진짜 얼마나 큰지 한입에 먹기 힘들었어요ㅋㅋㅋㅋ 여기에 오이가 좀 들어갔는데 오이 냄새가 나서
오이 못먹는 저희 남편은 못먹구요.
저만 우걱우걱
입 악어처럼 벌려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이건 리뷰이벤트로 주신 냉모밀인데요~
날씨 더운데 시원한거 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에어컨 틀어놓고 초밥이랑 냉모밀 먹으니~ 진짜 행복!
거기에 물론 맥주 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 상동역 상무초밥은 전체적으로 만족했던 식사였어요~
상동역에서 맛있는 초밥집 찾고 계신다면 상무초밥 한번 도전해보세요!♥︎
물론 이건 #내돈내산 입니다 . ㅋㅋㅋㅋㅋ
그럼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