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놀아요

부천 상동 카페 읍천리382 너무 맛있어요!(읍천리 382 메뉴추천,위치)

파브리또슈 2021. 6. 18. 11:47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하나 소개해드릴려구해요~
ㅎㅎㅎㅎㅎ
바로 부천 상동에 생긴 읍천리382 입니다!!
이미 다른 지역에선 굉장히 유명한가봐요ㅎㅎㅎ
전 여기 생기자마자 찜해둔 곳이였구요ㅋ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되었지만 .. 전 이미 세번이나 먹었어요.
두번은 직접 가서 , 한번은 오늘 배달로🤎
얼마나 찐맛집인지 아시겠됴...???


읍천리 382는 부천카센터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조금 더 쉽게 말씀드리면 부천 뉴코아 뒷쪽으로 쭉 가다보면 아파트 단지 하나 지나서 있어요!
저 멀리서부터 감성 돋는 외관입니다. ㅎㅎㅎㅎㅎ
전 이런 감성 너무 좋아요 진짜!

블루 인테리어는 예쁘다고 생각 해 본적이 없는데,
여긴 왜케 예쁘져..?

다른쪽은 이렇게 인테리어 되어있구요.
딱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느낌이예요.
좌석마다 간격도 넓어서! 붐비지 않는 느낌이라 더 좋아요.^^

주문하려고 기다리는 울애깅 ㅎㅎㅎㅎㅎ

짠!
저희는 불고기샌드위치,앙버터와플,미숫가루,한라봉에이드,아이스아메리카노 이러케 시켰어요.
나오자마자 비쥬얼에 놀란 부분 ㅋㅋㅋㅋㅋㅋ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심지어 가격두 착해요..
요즘 진짜 사악한 가격 너무 많은데말이죠ㅠㅠㅠㅠㅠ

그리구 너무 맛있었던 미숫가루 ㅋㅋㅋ
카페가서 미숫가루를 시키게 될 줄이야
읍천리382는 미숫가루가 유명하다고해요!!

제가 여기 다녀온 사진을 sns에 올렸는데
제 친구들이 여기 꼭 가야한다며 ㅎㅎㅎㅎㅎ
샌드위치 모냐고 너무 맛있어보인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 다음주에 제 생일날 친구랑 또 갔어요 ㅋㅋㅋㅋ
이 친구도 안그래도 읍천리 382 와보고 싶었다구 하더라구요!

애들 등원시키고 일찌감치 만났더니, 진짜 한산했어요 ㅎㅎㅎ
전 또 미숫가루 ㅎㅎㅎㅎ 친구는 에이드 시키구요.
오늘도 불고기샌드위치에 와플은 카야잼와플로 시켜봤어요!!!
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진짜 ㅎㅎㅎ
이 이후에 이 친구는 저보다 더 많이 먹은 것 같아요,,,^^
남편이랑 두번가고 배달도 시켜먹고 ~
동생도 샌드위치 사서 회사에 도시락으로 싸갔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생일때 같이 읍천리 다녀왔던 친구가 남편이랑 가서 먹는다길래 저도 급 땡겨서 배달시켰어요.

오 비닐봉다리가 아니라 이렇게 주시네요.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오늘도 미숫가루......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미숫가루 타먹으면 되는데
굳이 시켜먹는건.. 시켜먹는게 더 맛있기때문이겠죠....??

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배달 리뷰이벤트 참여한다고 했더니
복숭아아이스티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할미뇌물 ㅋㅋㅋㅋ 귀엽죠?
왜 할미뇌물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tmi 하자면..
할머니가 손주를 생각하며 음식솜씨를 발휘하는 그런 마음으로 만든 카페라고 하네요 ㅎㅎㅎㅎ
복숭아아이스티도 얼음이 같이 들어있길래 아이스티만 다른 텀블러에 담아뒀어요!
이따 우리 아들내미 줄라구요...


그리구 샌드위치!
신선한 당일재료로 만든 샌드위치예요 ♥︎

오늘은 불고기샌드위치말고 닭가슴살샌드위치를 시켜보았어요!!
왜냐 전 다이어터니까요... 나름 ....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쳐묵쳐묵하는 글 올리고 다이어터라고 하니 부끄럽네요.

안에 재료들이 보이시나요..?
진짜 샌드위치안에 이렇게 재료들이 꽉꽉 채워있다뇨ㅠ. ㅠ
그래서인지 혼자 먹으니 배 엄청 부르더라구요~~ㅋㅋㅋ
제가 혼자 시켜먹는다고 하니까 남편이 그렇게 맛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그렇게 맛있다!!!!

부천 상동 카페 읍천리382!!! 꼭 한번 가보세요
사진 찍기도 좋구, 맛도 있구, 가격도 착하답니다.

그리고 읍천리 382 메뉴추천해드릴게요!!
(개취이긴합니다!!!!ㅜㅜ)
일단 미숫가루 𖤐𖤐𖤐𖤐𖤐
그리고 카야잼와플/앙버터와플 우열을 가릴 수 없구여.....
카야잼와플이 조금 더 상큼한 맛이예요~
샌드위치는 불고기샌드위치가 인기 많던데 전 닭가슴살 샌드위치가 더 맛있었어요!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의 취향입니다.
근처에 가실 일 있으시면 꼬옥 한번 들려보세요.
미숫가루가 자꾸 생각나는 마법을 경험하실거예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