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놀아요

핫한 60계치킨 호랑이치킨 먹어봤어요!(60계치킨 메뉴추천)

파브리또슈 2021. 6. 17. 14:11

안녕하세요~
어제는 갑자기 치맥이 땡기는거예요.....
(대체 뭐가 안땡기는날이 있긴 한걸까요..?ㅋㅋㅋㅋ)

그래서 육퇴하고 치킨을 시켰습니다!
바로 60계치킨~~~
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배달어플 보다가 요게 딱 보이는거있죠ㅋㅋㅋ
아이랑 있으면 맨날 교촌 허니콤보만 먹어서....... ㅠㅠ
일단 60계치킨 먹어보자! 하고 이제 메뉴를 고르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
호랑이치킨이 인기 있다길래 호랑이치킨 반, 후라이드반 이렇게 시켰어요 ㅋㅋㅋ(저희 입맛엔 안맞을수도 있으므로...)

ㅋㅋㅋㅋㅋㅋ 귀엽고 강렬한 취킨박스~
맛있게 먹으면 기운이 팍팍 난다네요 ㅎㅎㅎㅎㅎ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입니다~
네 힘낼게요 감사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는데, 오픈이벤트인지
미니 각티슈도 함께 주셨어요!
정성스럽게 적으신 쪽지까지 붙여서요~
아 60계치킨도 #내돈내산 이예요 ㅋㅋㅋ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일단 냄새 합격이고요 ㅋㅋㅋㅋ
보기만해도 바삭바삭해보이죠?

이게 호랑이치킨인데요
호랑이치킨은 갈릭파우더와 콘후레이크가 들어있는 치킨입니다!
살짝 매콤하기도 하구요.
같이 마요네즈소스 주시는데, 콕 찍어먹으면 넘 맛나요~~~~~~~~~𖤐𖤐𖤐𖤐𖤐
맵짠단이 다 들어있는 취킨이예요 ㅋㅋㅋ
약간 제 취향저격이라, 호랑이치킨으로 한마리 시킬걸 그랬나 살짝 후회가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건 오리지날 후라이드입니다!
저흰 순살로 시켰구요.
후라이드도 너무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냠냠냠 뇸뇸뇸
치즈볼도 맛있었구요~~~
제 개취로는 후라이드보다 호랑이치킨이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ㅋ

그리고 오늘도 빠질 수 없는 맥주....
남푠은 얀센백신 맞은지 하루가 되었기때문에 맥주 대신 콜라를 마십니다 . ㅋㅋㅋㅋ
치맥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특히 여름에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치맥 땡기실때 60계치킨 호랑이치킨을 드셔보세요
맥주랑도 아주 찰떡입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