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놀아요

김포 장수상회 야외카페 추천(김포 가볼만한곳,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 곳, 김포 야외 카페, 김포 친환경 카페)

파브리또슈 2021. 6. 9. 10:0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포 피싱파크 진산각에서 나와서 간 곳!
바로 김포 장수상회 입니다.
사실 여기는 엄마랑 같이 가면 좋아하겠다 싶어서 사실 피싱파크보다 먼저 찜해둔곳!이였어요 ㅎㅎㅎ
피싱파크 가는 김에 같은 김포니 한번 얼마나 걸리는지 볼까 하고 쳐봤는데 완전완전 가까운거있죠 ㅎㅎㅎㅎ
피싱파크-김포 장수상회 코스 완전 추천합니다!

장독대가 가득가득한 곳!

이렇게 여러가지 쥬스나 코디얼, 홍삼액기스 등 여러가지 팔고있어요! 검색해보니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
김포 장수상회는 이미 친환경카페, 유기농카페로 많이 알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문한거 들구 자리 잡으러 가봅니다!
커피 자기가 들겠다구.....
쏟을까봐 무서워.....

저희는 요기에 자리를 잡았어요!
현재는 코로나때문에 실내에서 먹는건 불가능하구요
이렇게 야외에서만 먹을 수 있어용 ㅎㅎㅎ

절편이 유명한 것 같아서 절편 먹고싶었는데
떡돌이 우리 아들 인절미 먹겠다구 ㅎㅎㅎ 응 그래...

마싯니??
한라봉에이드 시켰는데 시우도 넘 잘먹었어요

오랜만에 제 셀카도 건져보네요
혼자 셀카 좀 찍을라치면 ..
엄마 나두우! 나두 같이 찌거! 하면서 맨날 끼어들어요ㅎㅎㅎㅎㅎㅎ낄끼빠빠 모르는 우리 슈..^^
그래도 사랑해

이날은 사실 놀다나온 뒤로 지쳐서 사진은 마니 못찍었는데요ㅠ ㅠ ( 저 정말 저질체력이거든여...ㅎㅎㅎㅎㅎ)

한번 가고 넘 맘에 들어서.. 그 담주에 엄마 모시고 또 갔어요!
집 근처 카페도 아닌데 연달아 갔다는건 찐이라는거 아시져?
하필 비가 와서 좀 걱정했는데.. 정말 걱정이 무색하리만큼
넘 좋았던 비오는 날의 장수상회 ♥︎

오늘은 요자리 𖤐𖤐𖤐𖤐𖤐

오늘은 엄마 같이 왔으니 마니마니 시키기.
내가 먹고 싶었던 구운 절편도 시키기.
남편은 콩떡먹고싶다고 해서 콩떡두 시키구여 ㅎㅎㅎ
너무 다 맛있었어요ㅠㅜㅜㅜㅠ
요기 배달도 되는 것 같던데 우리집에도 배달 되면 좋겠다는 생각까지 했어요ㅠㅠㅠㅠㅠ 아이 간식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건강하고 든든한 간식 ♥︎
떡이 커피랑도 넘 잘어울리구요!

지난 번에 왔을 땐 반대편 끝쪽에 앉아서 몰랐는데
안쪽에 비닐하우스 같은 곳도 있더라구요~

한번 들어가봤어요!
귀여운 파파야나무 ㅋㅋㅋ 파파야나무 첨 봐요 저...

엄마도 좋은지 구경 정말 많이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모시고 온 보람이 있었어요!!

하 예뿌다 예뽀...

이건 엄마가 찍어달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즈니 엄마갬성이져..? ㅋㅋㅋㅋ
프사해 엄ㅁr...... 𖤐𖤐𖤐𖤐𖤐

너무 좋았던 김포 장수상회!
요즘 코로나때문에 실내 카페 가기가 좀 무서운데, 이런 탁 트인 야외카페 가니 넘 좋더라구요.
거기에 친환경 먹거리까지!!!!
저희 엄마가 어디 카페가서 좋단 말 잘 안하는데
여긴 너무 좋다고 날 좋은 날 또 오고싶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부모님 모시고 가기도 넘 좋을 거 같져!?
쌍화라떼 이런 부모님 취향저격 메뉴도 있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으로 추정되시는 분이 왕친절하세요!!
전 친절한 곳이 젤 좋더라구요..
아무리 맛있어도 불친절하면 가기 시러요....바로 손절!
암튼 근처 가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오♥︎
그럼 전 다른 포스팅으로 또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