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놀아요

파주 놀이동산 하니랜드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 (하니랜드 꿀팁, 파주 놀이공원, 하니랜드 오리배, 아이와 가볼만한 곳)

파브리또슈 2021. 6. 6. 22:46

안녕하세요
슈마미의 첫 포스팅!!!!!
블로그 제목은.. 남편이랑 아 뭘로하지? 하면서 고민하고 있는데 우리 슈가 들었나봐요 ㅋㅋㅋㅋㅋ
고마워 사랑해 친구야 ~ 어떠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건 뭐 또 없을까? 했더니 친구야 같이놀자~ 이렇게 하라고 ㅋㅋㅋ 나름 귀여운 것 같아서 이걸로 합니다..

그리구선 첫번째 포스팅!!!!
뭘로 할 지 엄청 고민하다가 우리 신슈가 젤 좋아하는 놀이동산으로 포스팅 해봅니다 ㅎㅎㅎㅎㅎ

바로 파주에 있는 '하니랜드' 인데요~
진짜 레트로 느낌이 뿜뿜이라서 90년대로 돌아간 그 느낌입니다!

여기서 드리는 하니랜드 꿀팁!!
무조건 오픈런 하세요!!!!!!!
여기가 10시 오픈이구요!
두번 가봤는데, 저흰 일부러 오픈 시간 맞춰서 갔어요!
그럼 정말 놀이동산 빌린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
그리구 보니까 12시 이후부터 사람이 몰리기 시작해요ㅠㅠ
늘 저희는 일찍 가서 1시쯤 나오는데 나올때보면 주차장 밖에까지 차가 쭉 서있어요~~~~
그러니 일찍 가서 일찍 나오는거 추천추천합니다!!
치고 빠지기 전략을 사용하세요

일단 입장권을 끊고 들어와서 Big5로 결제했구요(1기종씩도 결제 가능합니다!)
금액은 성인, 청소년은 15,000원 / 소인은 12,000원이예요
+여긴 별도로 자유이용권은 없답니다! 그게 젤 아쉬운 점이예요 ㅜㅜㅜㅜ

입장하자마자 달려간 코끼리~
이거 참 좋아해요 !!

색감이 너무 예쁜 사진 ㅠㅠ 저 같은 똥손이 막 찍어도
우리 아가들 인생샷 건져 줄 수 있습니다 ㅋㅋㅋ

4월에 갔는데 저희 동네는 벚꽃 다 져서 기대도 안했는데
세상에 여기가 벚꽃 맛집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미니바이킹도 타구여 ㅎㅎㅎㅎ
(슈야 이건 솔직히 구냥 동네 장 설때 태워주구싶다,,,,^^)

셋이 다같이 탔던 꼬마기차

동화속으로 들어가는 느낌.....
하 좋으다 좋아~~~~~~~~~~


그리고 하니랜드 두번째 꿀팁!!!
간단한 요깃거리 싸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니랜드 안에 식당이 하나 있긴 한데
저는 코로나때문에.. ㅠㅠㅠㅠㅠ
사람 많은 실내에서는 먹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래서 매점 앞에 있는 파라솔에서 먹는데 바깥에 있는 공간에는 아이가 먹을걸 잘 안팔길래 두번째 방문할 땐 김밥 싸가서 라면이랑 오뎅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한상 차림 ㅋㅋㅋㅋ 크♥︎
밖에서 먹으면 더 마싯고 그렇져 ㅎㅎㅎ
우리 슈는 며칠 굶은 애 마냥^^ 진짜 김밥 폭풍 흡입했네요

힝 너무 예쁨!
슈가 이날 자기 불꽃남자라며 ㅋㅋㅋㅋㅋ
빨간색 상하복 입혔는데 슈가 노란 모자를 쓰고 나오길래..
아무리 컬러풀하게 입히는거 좋아하는 엄마라지만...
하 저 과함 뭐지 어쩌지 했는데
생각보다 귀엽더라구여..??????
상하복은 #젤리멜로 예욤!

빅5끊었는데,, 또 타고 싶다는 놀이기구 매니아 신슈
빅5 한번 더 끊구여....
사실 집에 가자고 안 달랬으면 ... 한번 더 끊을뻔 ㅋㅋㅋㅋ
그만큼 애들이 좋아합니다!!!!

이거 또 탄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응 그래...^^

솜사탕도 먹구여~~~
자기가 돈 낸다고 저러고 있네요~~~~~~

이건 따로 돈 넣고 타는 기구예요! 따로 돈 넣는 기구가 참 많아효..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가면 돈 엄청 쓰고 오는겁니다^^^^^^^*

이거 타고 기차역 데려다 달라고 했더니 엄마 기차역에 데려다주는 효자 아들 𖤐𖤐𖤐𖤐𖤐
이것도 두번 탔네요 ^^^^^^^

빵빵

ㅋㅋㅋㅋ 아이용 번지드롭입니다! 요곤 어린 아이들은 좀 무서울 수 있을 것 같아용 ㅎㅎㅎ

벚꽃 1열 관람중...조크따.... ♥︎

군데군데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가 너무 많아요!!!
진짜 아이들이 놀기 너무 좋아요!!!!
그리구선 저흰 한 두시쯤? 나온 것 같아요~~~~~~~
앗 그리구 여기서 놀이동산이 끝이 아닙니다!
오리배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짱이쥬?
저흰 지난번에 갔을땐 탔는데,,, 남편이 힘들었나봐요
이번에 갔을땐 안탄다고 단호박 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가시는 분들은 꼬옥 오리배 코스까지 싹 돌고오세요.... 비록 아빠는 힘들지언정..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해요.......
아이 행복지수 급상승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여기 다녀오고 아이 있는 친구들이랑 유치원 엄마들한테 소개해줬는데 다녀 온 사람마다 다 너무 좋았다며!!!
뿌듯뿌듯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저희도 날 더 더워지기 전에 저흰 한번 더 오픈런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랑 어디가실지 고민이라면! 하니랜드 함 다녀와보세요!
재밌게 놀고 인생샷도 건지고!! 강추입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