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놀아요

김포 피싱파크 진산각(피싱파크 솔직후기, 피싱파크 준비물,김포 아이와 가볼만한곳,아이랑 낚시)

파브리또슈 2021. 6. 7. 10:30

이번 포스팅은 얼마 전에 다녀온 김포 피싱파크 진산각입니다!!!
여긴 슈 유치원 같은 반 어무닝께 소개 받은 곳이예요 ㅎㅎㅎ
김포 피싱파크 진산각은 2부로 나눠서 운영 되어지구 있더라구요!
1부는 11:00~1:30
2부는 2:00~5:00
이렇게 운영되어지구있구요~
저희는 이번에도 오픈런 하려고 10시 5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줄이 주차장까지 쭉~ 나와있더라구요 ㅎㅎㅎ


피싱파크 진산각은 입장하면 바로 이런 모습이예요
요기서 표 산거 가져가셔서 체험에 필요한 뜰채나 바구니 등등 교환하시면 됩니다!

군데군데 이런 입간판이 세워졌있는데,
전 왜 이런거 보면 마음이 몽글몽글 해지는거져 ㅋㅋㅋㅋ

여기가 역할놀이존이예요! 아주 컬러풀하죠~~~~

여기저기 한번씩 다 들어가보는 우리의 신슈
들어가자마자 바빠요 ㅎㅎㅎㅎ

체험 결제는 매점에서 하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가능한 체험이랑 가격이 붙여져있어요ㅎㅎㅎㅎ
슈한테 뭐하고 싶냐고 물어봤더니
맨손으로 미꾸라지 잡고싶대여...ㅋㅋㅋㅋㅋㅋ
+ 미로탐험도 하고 싶다해서!
1. 맨손 물고기잡기
2. 물고기 쭈쭈주기
3. 미로탐험
저흰 이렇게 3가지 결제 했어요

물고기 쭈쭈 먼저 주러가보자!

이렇게 젖병을 물 속으로 넣으면 막 잉어들이 몰려들어요 ㅎㅎㅎㅎㅎㅎ 근데 진짜 먹는 힘이 장난 아니게 쎄더라구요
어린 아이들은 부모님께서 같이 도와주셔야 할 것 같아요!

슈랑 아빠랑 ㅋㅋㅋㅋㅋ

그리구선 맨손으로 미꾸라지 잡으러 ..
과감한 우리 신슈.. 엄만 이런건 몬해.. 물론 아빠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기서 피싱파크 진산각 준비물이요!!!
이런거하면 옷이 안 젖을 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
여벌옷, 수건을 꼭 챙겨가셔요!!!!!
저 진짜 안가져갔다고 생각하면 .. 다음 체험이고 뭐고 바로 컴백홈각이져 ㅋㅋㅋㅋ

열씨미 잡기!!! 엄청 마니 잡았어요
물론 잡은건 다시 풀어주고 와야 합니다!!!!!

옷 갈아입고! 다시 놀으러 출발!!!!!

쓰레기통도 귀엽네요..? ㅎㅎㅎ

여기는 미로탐험존이예요
미로탐험은 정해진 시간에만 운영하는듯 해요!
저희 갔을 땐 12시 30분에 시작했어요

미로체험 앞에 있는 입간판 ㅋㅋㅋ 또 이런거 보고 몽글몽글해져요......
저 진짜 성격 급한 엄마거든여...? 막 알려주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했는데.. 이거 하기 전에 여기 계신 직원분께서 짧게 교육? 같은걸 해주시는데 절대 얘기해주지 말고 기다려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꾹 참았어요 ㅎㅎㅎㅎ

저의 역할을 충실히 해냈어요....
(기다려준 후 아낌없는축하ㅋㅋㅋㅋ)
아이들한테도 얼마나 걸리든 밤을 새워도 여기서 엄마아빠가 기다리고 있을거니 걱정하지 말라고 용기를 퐉퐉 주셔요!!!
이런거 넘 조타 진짜... ♥︎

위에서 이렇게 아이들을 볼 수 있어요 ㅎㅎㅎㅎ

열씨미 미로탐험 하는 우리 슈 ㅎㅎㅎ
여기 중간중간에 도장이 있는데 받은 엽서에 도장을 찍어서 나오는게 미션이예요! 나이별로 정해주는데, 6살은 도장 3개!! 슈는 6살이라 3개만 찍고 나와도 되는데 ㅠㅠㅠㅠㅠ기특하게도 6개나 찍어서 나왔어요

미션 수행해서 딱 나오는데! 얼마나 기특하던지 ㅎㅎㅎㅎㅎㅎ슈 아빠는 진짜 무슨 슈가 올림픽 금메달이라도 딴거마냥....... 아주 열광을 해주더라구요 ㅎㅎㅎㅎ그래서 슈가 더 뿌듯했을 것 같아요! 미션 수행 후 엽서를 가지고 매점으로 가면 작은 선물을 주셔요! 저흰 쥬스였어요 ㅎ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던 우래깅 ㅎㅎㅎ
먹고 넘 덥기도 하고 시간도 거의 다 되었길래 나와서 근처에 있는 카페에 갔답니당 ㅎㅎ
이 카페도 완전 강추... ♥︎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해드릴게요!)

파주 피싱파크 진산각은요!
사실 처음에 입장했을 땐 생각보다 할게 많이 없어보여서
읭..? 이게 다인가? 했는데 아이들은 또 다른가봐오 ㅎㅎㅎ 너무너무 좋아했고, 저도 놀다보니 또 한번 데려가고 싶더라구요~~
특히 아이들 자기효능감 높여주기에 넘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체험은! 미로탐험!
진짜 애들이 엄마아빠의 도움 없이 스스로 미션을 수행하고
나왔을 때 많이 뿌듯해 하는 것 같았어요
슈도 재밌었는지 또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사진엔 없지만 마시멜로나 소세지도 구워 먹을 수 있구요
중간중간 쉴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애들이랑 다녀오기에 넘 좋았어요!
그리고 또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 !
김포 피싱파크 진산각 아이와 다녀오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